티스토리 뷰
목차
프랑스 여행 준비하는 분 중에서 오랜 기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근교 여행도 필수입니다. 보통 패키지로 여행을 많이 가시면서 몽셍미셸까지 가는 길에 옹플뢰르를 필수 코스로 들르시죠. 그때 옹플뢰르에서 점심을 해결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난생처음온 곳에서 어디서 밥을 먹어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가성비 코스요리 맛집 L'escale 메뉴추천, 가격정보 오늘 안내해 드릴게요~!
옹플뢰르 맛집 L'escale 메뉴판 및 가격정보
두 번째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코스로 시키면 30유로라고 나와있는데 아직 메뉴판 업데이트가 안되어서 그렇고 실제로는 32유로 정도입니다. *24년 2월 기준입니다. 앙뜨레(애피타이저) + 플레이트(메인) + 디저트까지 나오는 거라 가성비가 좋습니다. 저희 일행은 애피타이저(두 번째 사진의 Entrees)에서 첫 번째 6 oysters (굴 6개), 세 번째 시푸드 플래터, 네 번째 피시 수프 시켜봤습니다. 메인(두 번째 사진의 Plats)은 네 번째에 보시면 Filet of sea bream이라고 적힌 생선요리, 그리고 그 아래 오리 가슴살 요리 시켜봤고요. 디저트는 치즈랑 달달구리들 시켰습니다.
옹플뢰르 맛집 L'escale의 메뉴사진
옹플뢰르 맛집 L'escale 메뉴추천
프랑스라 그런지 확실히 식전빵으로 주는 빵조차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무료) 여러 번 먹었습니다. 벌써 그것만으로도 가성비가 굿입니다. 빵이 정말 맛있는 나라입니다. 생선요리가 다들 반응이 좋았기에 추천합니다. 오리고기는 맛있었지만 조금 질긴 느낌이 있었습니다. 해산물들 역시 정말 신선했어서 추천해요.
식사 소요시간
1시간 반 정도는 생각하시고 들어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유 있게 나오더라고요. 저희도 다음 일정에 맞추려고 디저트는 급히 먹는 둥 마는 둥 하고 나왔습니다. 여유롭게 가셔서 천천히 즐기세요.
옹플뢰르 맛집 L'escale 영업시간
점심때, 저녁때 딱 2시간씩만 하는 것 같습니다.
점심은 12-14시, 저녁은 19-21시입니다.
L'escale 전면 및 내부 사진